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질수술2탄!!!

by 일상생활기록중 2023. 12. 20.
반응형

12월5일(2일차)
 
 
 

아침이다 무통 때문인지 극심한 통증은 없다
똥꼬에 끼워 넣은 거즈도 있는지 모를 정도?
불편하지 않다



아침밥이 나오고
인어공주 자세로 밥을 먹고
앉는 것은 힘들어
먹자마자 누워있었다 (참고로 옆으로 봐께 못 누워있는다) 수술해보면알것이다 ㅋ

 
 
 
심심해서 치질수술 후기를 검색해서 읽었는데
수술후 2~3일 날 안에 대변을 봐야 한다는 글을 읽었다 딱딱한 똥이 나오면 지옥에 간다고
수술 후 첫 똥은 지옥을 맛본다고
갑자기 딱딱한 똥이 나오면 어쩌지.. 생각과 못 싸면어떻하지라는 생각에
병원 앞에 편의점에 가서 유산균을 많이 샀다;;;
 
 
 


 
 

또 폰을 보고 있다 보니 의사 선생님이 와서
내 똥꼬에 있던 거즈를 빼주셨다
약간은 따끔은 있었지만 괜찮았다
그러고 선생님이 대변은 오늘 꼭 안 나와도
괜찮다고 하고 갔다
난 선생님이 가고 똥 싸려고 유산균 음료수를
2 개연 달아 먹었다 (지옥의 시작)
 

약도 먹고 또 누워있었다 할 게 없어서
폰을 보고 있는데 신호가 왔다
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지옥문고리를
잡고 변기에 앉았다
뭐지? 첫 똥은 지옥문이라 매 그냥 변비 때문에
엄청 딱딱한 똥 똥꼬가 찢어질 것 같은 그런 느낌?
화끈화끈 따갑고 해서 나도 모르게 엉덩이를 주사 맞을 때처럼 때렸다 그러면서 
거사를 치렀다 뒤처리를 하고 침대에 누웠는데
속으로 뭐야 별거 아니네 라는 생각ㅋ
 
1시간 뒤 또 나올 거 같은 생각에 화장실로
갔다 와... 지옥의 문은 지금부터 열렸다...
내가 36년을 살면서 애도 2명이나 낳고
첫애는 자연분만 둘째는 제왕절개 나름 고통을 느껴본 사람인데 이건 차원이 다르다
눈앞이 순간 안 보인다 똥꼬 힘들 안 들어간다
근데 똥꼬는 꿀렁꿀렁 막 뭐가 나오려고 한다
칼날? 불에 달궈진 칼날 수백 개가 똥꼬를
베면서 나오는 느낌라고 해야 할까?
다 싼 거 같은데 너무너무 아파서 변기에서
일어나질 못하겠다 하지만 정신 차리고 고통을 참으면 일어나서 샤워기로  똥꼬를 씻고
나와서 침대에 가서 누웠다 엄청 난고통이 계속된다 무통을 눌러도 소용이 없다 ㅠㅜ

점심밥 먹고 첫 똥 싸고 나서부터 계속.....
2시간에 한 번씩 계속 간다 화장실 고통타임

화장실에 너무 자주 가고 설사를 계속해서
유산균 먹어서 그런가? 먹으면 안 되는 거였나?
이상해서 간호사한테 물어봤다
간호사가 화를 냈다 유산균먹지 말라고 했는데 왜먹었냐고 뭐라한다ㅡㅡ 언제 나한테 먹지말라고 주의를 줬니(어이없음)
설사 몇 번 했냐고 물어보곤 2시간에 한 번씩 한다고 했더니
알겠다고 하고 관심도 없다 별다른 조치도 안 해주고 갔다 ㅡㅡ  내가 너무 고통스러워서
화도 안 나옴
계속 침대에 누워 있었음 고통이 왔다 안 왔다

어찌어찌 저녁이 되어서 의사 선생님이 왔는데
변을봤냐길래 봤다고 하고 유산균음료수를
먹고 계속 설사를 한다고 하니 왜 먹었냐고 첫날에 먹지 말고 했단다 ㅡㅡ (와 그래 내가 마취약에 취해서 못 알아들었다고 칠께)
난 분명 들은 기억이 없다 의사 선생님도
혼내기만 하고 궁금한 질문 없냐고 한다 ㅡㅡ
내일 퇴원해도 되냐니깐 된다고 한다 (2박 3일 일정이었음) 그래서 알겠다고 했다 그러곤 내 설사에 대해서는 별다른 조취없이 떠났다... 저녁 9시쯤 되니 화장실타임도 끝이 났다
난 계속 누워있었다 옆으로
아프면 무통 누르고 또 누르고...

그러다 잠이 들었다..... 





나만의 꿀팁 : 혹시 병원에서 주는 약 중에 마그밀정 이란는 약이 포함되어 있으면 
나처럼 똥 잘 싸려고 유산균음료수 먹지 마세요 ㅠㅠㅠㅠ 죽어요 ㅠㅠㅠㅠㅠ 마그밀 정으로 해결됩니다 
이 약은 유산균 먹지 말라고 써져 있네요 나중에 알았어요 병원 퇴원하고 약봉지에 써져 있네요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