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봄이 왔네 봄이왔어~ 다이소 벚꽃 봄봄시리즈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2. 16.
반응형

 

 

 

 

 

아직 추위도 떠나지 않았는데 다이소에 봄 시리즈 진열이 되어있네요 ㅎㅎ

 

아직다 진열이 되어 있는건 아닌거 같았어요 

 

 

 

 

 

고양이만 키우고 강아지는 안키우는데 이럴때 이쁜옷 보면 강아지 키우고 싶은 욕구가 ~~ 

 

 

 

 

 

 

 

 

 

 

 

 

 

 

 

예쁜 악세사리들도 많이 나왔네요 ㅎㅎ 

반지는 손가락이 굵어서 안맞을듯 ㅠㅠㅠㅠ 

 

 

 

 

 

 

 

 

 

 

 

 

색감이 역시 봄이네요 파스텔톤 화사한게 너무 예뻐서 

다사고 싶었어요 ㅠㅠㅠ 

 

 

 

 

 

 

 

 

 

 

 

 

 

 

 

 

 

 

 

 

 

 

 

 

 머그컵이랑 접시가 너무 예뻐서 사고 싶었지만 당분간은 돈을 아껴써야 해서 

눈요기만 하다가 왔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