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화누리카드로 서면 교보문고 중학생문제집 구입후기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2. 20.
반응형

 

 

 

 

오랜만에 중학생 딸내미와 교보문고 문제집 사러 ~ 고고씽 

인터넷으로 살려고 봤더니 cj 택배가 파업을해서 우체국으로 넘어가서 배송이 3주나 걸린다고 해서 

나들이도 나갈겸 딸내미랑 데이트도 할 겸 서면 교보문고 가보았다 ㅎㅎ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58 교보생명빌딩 1층, 지하 1층
영업시간: 11:00 - 21:30
설(당일), 추석(당일) 휴무
주차장 : 회원
플래티넘 : 2시간
골드 : 2시간
실버/프렌즈 : 구매금액 1만원이상 1시간, 3만 원 이상 2시간

비회원 고객
구매금액 3만 원 이상 1시간, 5만 원 이상 2시간
교환/환불 : 1시간, 도서예약 : 1시간
무료시간 초과 시 : 10분당 500원

* 영업점 안내데스크에서 주차권과 영수증을 제시하셔야 무료주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플래티넘회원 및 골드회원은 안내데스크에서 회원임을 증명하셔야 무료주차혜택 가능)
* 무료주차 확인은 영업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주차장은 지상 1층과 지하 2층에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조금 많이 있었다 

구경할 틈도 안 주고 딸내미가 빨리 사서 나가자고

자꾸 졸라서 ㅠㅠㅠㅠ

 

 

 

1층에는 우리가 찾는 책이 없어서 

지하로 내려갔다 ~~~ 

 

 

 

 

주식책도 보이고 ~~~~ 

 

 

 

 

군데군데 이쁜 물건들이 배치를 잘해놔서 

나도 모르게 혹 하고 이뻐서 살뻔했다 ㅎㅎ 

하지만 통장은 텅텅이라서 아쉽지만 

다음에 ~~~~~ 

 

 

 

 

신학기라서 아주 다양하고 책들도 많이 진열이 되어있었다 ㅎㅎㅎ

 

 

 

 

우리 찾은 책 ~~~ 찾았다~~~~ 

 

 

 

 

책을 찾는 방법은 다양하다 

입구 앞에 도서검색을 이용해도 되고 

 

 

 

 

난 교보문고 어플에서 책 찾고 재고 얼마 있는지 확인하고 

빨리 찾기 쉽게 캡처해서 책을 아주 ~~ 쉽게 찾았다 ㅎㅎㅎ 

 

 

 

 

 

 

문제집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문화누리카드로 부담감 없이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

 

 

 

 

 

 

 

 

 

 

 

 

딸아 공부 잘못해도 된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배웠으면 좋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