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만한것

울산 삼산 공임나라 마이클 엔진오일 교체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3. 3.
반응형


남자 친구가 엔진오일 교환할 때를 한참 지나서 이제는 해야겠는지 엔진오일 교체하러
같이 가자고 해서 일단 마이클이란 어플에 들어가서 엔진오일 결제를 했다
마이클이 무엇인가?? 차를 관리할수 있는 어플이다
우연히 알게됐는데 정말 좋다 1년째 사용하고 있다
남자 친구랑 나는 주로 엔진오일 교환할 때 마이클이란 어플로 도움을 받는다





어플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볼 수 있는데 난 엔진오일 교체를 해야 해서
빨간색 동그라미 그러진 엔진오일을 누르고 들어간다





남자 친구 차는 07년식 sm5이다 사진에는 스토닉으로 되어 있는데 깜박하고 남자친구 거로
못해서 내거로 급하게 사진을 가져왔다 ㅠㅠㅠㅠ
엔진오일이 두 가지가 있는데 두 가지 중 싼 걸로 고르고
가까운 정비소 예약하기를 누르면





 

 

 

 


내 집과 가까운 등록되어 있는 정비업체가 뜬다
정비업체를 고르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잘 모르겠음 후기도 많다 방문자 리뷰 보고 잘가시길 바란다






업체를 선택하고 날자와 시간을 선택했으면 이젠 결제만 남아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네이버 페이, 중에서 결제하시면



 

 

 

 


예약이 확정되었다고 카톡이 온다 (이건 남자 친구 카톡에서 가져왔어요) ~~



 

 

 

 

 


아침 일찍 일어나서 예약시간 맞춰서 울산 삼산 공임 나라로 갔어요 ~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348-8
전화 : 052-265-0342




여기 세 번째와 보는데 사장님 친절하세요 ㅎㅎ
일하시는데 귀찮게 계속 쫓아다면서 물어봐도 하나하나 다 말해주세요
들어가면 마이클 예약했다고 하면 알아서 척척 해주세요


 

 

 

 

 

 

 

 


사무실 앞에 강아지 ~ 사람을 무척이나 좋아해요 꼬리가 떨어지게 흔들어요 ㅋㅋㅋ



차에 오르기 전에 비닐로 의자를 덮고 점검을 해주세요







리프트에 올려서 남아있던 엔진오일을 다 빼고 ~
엔진오일 빼면서 타이어 공기압도 봐주십니다 ㅎㅎ





 

 

 

 

 

기존에 엔진오일을 다빼고
새 엔진오일을 넣어줍니다 ~~ ^^





마지막으로 에어건으로 먼지 털어내면 끝 ~~
엔진오일 교체하면서 사장님께 살짝 물어봤죠
이차는 이제 보내줘야겠죠 하니
사장님 왈~ 언제 떠나도 이상하지 않은 차라고 ㅋㅋㅋㅋ
오빠는 내년까진 이차가 버텨줬으면 하는 바램 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