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만한것

여자혼자 자동차 에어컨 필터 5분만에 셀프교체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3. 18.
반응형

봄도 다가오고 미세먼지 걱정도 되고 겸사겸사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안한지 6개월이 넘은 거 같아서 

셀프 세차장 간김에 교체해보기로 했어요 ㅎ

에어컨 필터는 인터넷에 팔아요 ~  

 

 

 

제차는 스토닉 07년식 입니다 

조수석 쪽 글러브 박스를 먼저 열어요 ~ 

 

 

 

 

 

 

 

 

글러브 박스 안에 있는 내용물은 다 빼주시구요 

글로브 박스 해체를 위해  빨간색 동그라민 그려진 연결 고리를 돌려주세요  

오른쪽 ,왼쪽 다 돌려서 글로브 박스를 해체해주세요 

 

 

 

해제가 되면 글로브 박스는 밑으로 내려 갑니다 

그럼 중간에 빨산색 동그라미 친부분 저기를 열면 에어컨 필터가 보입니다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잡으면 열립니다 ㅎㅎ 

 

 

 

 

 

 

 

에어컨 필터가 보이시지요 ? ㅎㅎ 

빼주시면 됩니다 

 

 

 

 

 

 

 

 

 

 

왼쪽이 6개월된 필터, 오른쪽이 새 필터 

 

 

 

 

새 에어컨 필터를 다시 넣어주면 됩니다 

 

 

 

 

 

 

 

 

 

 

 

뚜껑도 닫아주시구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아까 해체했던 과정의 반대로 해주면 됩니다. 

아주쉽죠? 정말 여자혼자서 5분만에 할수 있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