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될만한것

ts마스크 네고왕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3. 4.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광희 네고 왕이 떴다 ~ ^^
이번에는 뭘 네고 할까 하면서 봤는데
내가 필요한 마스크를 네고 한다고 얼른 보았다



 

 

 

 

 

 



네고 왕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황광희도 좋고요 ㅎㅎㅎ
ts마스크??? ts회사는 탈모샴푸로 유명한 회사이다 ㅎ






마스크가 필요해서 바로 ts홈페이지를 들어갔더니 웬걸 ~
나보다 빠른 사람 엄청 많네요 ㅠㅠㅠㅠ
들어 가지지도 않아요 ㅠㅠㅠㅠㅠ
회원가입되어있는사람이 승자네요 ㅋㅋㅋ




한아이디당 2박스까지 살수 있어요
지금 홈페이지에 안들어 가진다고 걱정할필요는 없어요
3월9일까지이니 시간은 넉넉합니다 살수있어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귀여우시고 ㅋㅋㅋㅋㅋ
구입은 ts
홈페이지 들어가서 회원가입 하시고 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https://www.tstrillion.com
어플은 플레이스토어에
ts샴푸 다운받아서 회원 가입하시면 됩니다 ㅎ








신규가입하면 2000원 쿠폰도 줘요
전 한박스삿어요 ㅎㅎ 어플 신규가입 쿠폰 할인받고 18000원에 삿어요 ㅎ



 

 

 

 

 

 

 

 


100장에 39,000원 한장당 390원 저렴한 가격이지만
네고 왕이 왔으니 더더더 내려야겠죠?? ㅎㅎ
원가까지 공개하면서 190원까지는 못내린다는 마스크 왕
그리하여 한장당 200원까지 네고하고 무료배송 ㅎㅎ
여기서 그치면 네고 왕 황광희가 아니죠
두 박스 구매 시 펴퓸샴푸증정 ㅎㅎ


"라퍼퓸"이라는 탈모관리 샴푸인데
(블루-화이트 브리즈), (그린-드라마틱 우디), (핑크-크러쉬 시트러스)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 된다고 합니다 ㅎㅎ








ts샴푸네고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