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주방 싱크대 수전 헤드 저렴하게 셀프교체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2. 27.
반응형

저번에 다이소에서 화장실 샤워기 헤드를 샀었을 때 너무 기대 만족으로
잘 쓰고 있어서 혹시나 싱크대 필터 헤드가 있을까 하고 다이소를 갔더니
웬걸 ~~~
있네요 ㅎㅎㅎ




고민하지 않고 바로 샀어요 ㅎㅎㅎㅎ

싱크대용 필터 헤드 가지고 싶다면 품번 1029132 기억하세요 ~!!!!!!!

설치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ㅎ 설명서 보고 차근차근 하면 됩니다 ㅎㅎㅎ
여자혼자 셀프로 어렵지 않게 할수 있어요 !!!!
필터 교체 어렵지 않아요 설명서 차근차근 읽어 보세요 ~!!!!!!


일단 뜯어 봅시다 ㅎㅎㅎ


↑↑↑이런 싱크대만 됩니다 `~↑↑↑↑
코브라 벽에 설치되어있는 싱크대는 안됩니다



돌리면 빠집니다 근데 오른손 호스 잡고 있어야지 손 놓아버리면 쭉 ~~~~ 들어가겠죠????????
기존에 있던 헤드 분리를 하였으면

다이소 필터 헤드를 잘끼우고 돌려주면 ~~~~



끝 ~~~~~~~ 다됐네요 ㅎㅎ
이제 설거지 잘 하는일만 남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