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신상템 촉촉매끈 겔보습장갑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3. 1.
반응형

겨울 끝자락에 손이 엄청 트고 갈라지고 따갑고 그러다 간지럽고
다이소 쇼핑하다가 신상 템 촉 촉매 끈 겔 보습 장갑을 발견했지요 ㅎㅎ





뒤꿈치 양말, 장갑, 양말 3종류가 있어요
저는 발쪽은 괜찮은데 3m 장갑을 끼고  아르바이트하다 보면
손이 엄청 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저것 또 삿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다 필요해서 산 거래요 ~~~








반신반의하면서 샀어요 ~~~




겨울에 누구나 한번쯤은 손이 터서 바셀린 손에 바르고 위생장갑 끼고 할 거라고 전 생각합니다!! (나만 그런가??)
근데 이건 겉에는 겨울 장갑처럼 되어있고 안쪽에는 겔이 들어가 있어서 흡수가 잘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설명서에 손을 깨끗이 씻고 하라고 해서 깨끗이 씻고 ~~




핸드로션도 샀어도 천 원 봐께 안 해서 이것도 신상 ~~






핸드로션 듬뿍 ~!!!
아....... 망했다 엄청 듬뿍이구나.............
감당 안되네요...............................................................







혼자서는 사진 찍으면서 겔 장갑을 벌려서 끼우지 못하겠어서 옆에 있는 아저씨한테 도움 요청




한 짝 씌워준김에 한 짝도 도움을 받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설명서에 20분 동안 하라고 되어있어요
20분동안 쥐포에 뉴스 보면서 맥주 한잔 ~
맥주가 씁쓸하네요..... 전쟁 제발 그만!!!!!!!!!!!!!!!







다되고 보았더니 손에 핸드크림이 흡수가 되긴 됐는데 큐티클 부분에는 아직
묻어 있고 손등에도 묻어 있었는데 손은 비비니깐 보습이 뽀송뽀송 된 거 같기도 하고 안된 거 같기도 하고
겔 보습 장갑에 다 묻어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일단 계속 써볼게요 ~~~~
그래도 강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