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신상 접착식 팝업후크 마스크걸이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3. 14.
반응형

 

 

 

 

다이소에서 흡착식 후크를 사서 마스크 걸이를

1년 정도 썼는데

단점이 자꾸 떨이 진다 ㅠㅠㅠ 한 달에 한 번은 떨어진다 ㅠㅠㅠ 

밤에 불다 끄고 자려고 누웠는데 툭하고 훅이 떨어지는 소리가 나면 무섭다 

 

 

 

 

 

 

그래서 ~~

다이소에서 접착식팝업후크 신상이 나와서 너무 귀여워서 두 개 사 왔다 ㅎㅎ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부착 가능하 면 =무늬, 굴곡이 없는 평형 타일 유리

부착 불가능한 면= 자연석 , 콘크리트 벽, 황토벽, 벽지 등 매끄럽지 못한 벽

 

 

 

 

 

 

 

재품을 부착할 곳에 먼지가 없도록 깨끗이 닦고 접착시트 뒷면에 비닐을 떼어낸 후

벽면에 붙이면 끝 ~~~ 

 

 

 

 

 

 

 

 

너무 귀엽죠?? 

코를 누르면 코가 튀어나와서 마스크를 걸 수 있어요 ㅎㅎㅎ 

 

 

 

 

 

 

 

 

 

전 신발장에 붙여 줬어요 ㅎㅎ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