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욕실청소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3. 19.
반응형

 

다이소에서 욕실 청소하려고 사온 홈백신 다목적 세정제라서 한번 사봤어요 

 

 

 

 

 

 

 

 

샤워하고 나면 욕조가 물때와 각질이 만나서 더럽네요 ;;;;;;;; 

 

 

 

 

 

 

 

 

 

 

 

 

 

거품 타입이고 냄새는 레몬향이 나고 역한 냄새가 없어서 좋아요 

막 뿌렸어요 ㅎㅎㅎ 

 

 

 

 

 

 

욕실 청소할 때 전 설거지하고 수명이 다한 설거지 스펀지로 욕조를 닦았는데 

이번에는 다이소에 욕실 청소 스펀지천원에 팔길래 가져와봤어요 ㅎ

 

 

 

 

 

나일론 재질이라서 표면이 까글까글 하고 안에는 스펀지가 들어 가있어서 

거품이 잘나더라구요 

 

 

 

 

 

 

 

 

양치하고 나면 세면대 수전에 눈이 내려 있어서 보기 싫어요 ~ 

닦아야지요 ~ 

 

 

 

욕조를 닦아봤더니 이게 뭐야 ;;;;;;

욕실 청소 스펀지에 시커먼 거는 물때일까요? 

잘 닦여서 좋네요 ㅎㅎ

 

 

 

 

 

 

 

 

 

열심히 닦고 물로 헹구어 줍니다 ~

 

 

 

 

 

아주 만족합니다 깨끗하게 닦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