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가성비 여름대비 차량용 선풍기

by 일상생활기록중 2022. 6. 30.
반응형




작년에 없어서 구하지 못하였던 다이소 차량용 선풍기

올해는 구했네요 ~~ ^^







다이소에서 사서 바로 차에 가서 뜯어봐야지요
가격도 아주 착한 가격 3000원





크기는 손바닥 만하고 여자도 혼자서 아주 아주 쉽게
에어컨 송풍구에 끼워 넣을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포장지에 아주 잘 설명이 되어있어요
















구성품은 선풍기와 5핀 충전기 입니다







차량용 선풍기 밑에쪽에 선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다 끼우고
USB 연결하고 ~





에어건 송풍구에 끼우면 끝 ~~
1단 2단 3단 까지 되는데 전 에어컨 켜고는 1단만 틀고 갑니다
야외에 장시간 주차를 해서 햇볕을 많이 받아서 차에 탔을 때
후끈후끈할 때 타지 마자 시동 켜고 창문다열고 선풍기 켜고 1분 정도 있다 에어컨 풀로 켜고 선풍기 켜고 있음
금방 시원해져서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


전원 버튼 3초 정도 길게 누르면 천천히 알록달록 색이 변해요
올여름은 3천 원의 행복이네요 ㅎㅎ
차량용선풍기 다이소매장에 없으면 없는거래요
내년에나온데요 사고싶으신분은
매장에전화해서 차량용선풍기 재고있는지물어보고 가세요 ~~

반응형

댓글